저희 포천병원은 포천 유일의 순수공익의료기관으로서 지역성, 공익성, 특수성을 표방하면서 최신의료장비도입, 우수한 인력확보 노력 등으로 양질의 2차 의료와 지역거점 공공 병원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보건의료사업, 무료 순회 진료 등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폭 넓은 의료서비스를 매년 확대 실시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병원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포천병원은 지역적으로 의료취약지역으로 분류되어 응급의료센터가 개설되어 있고, 140여개의 급성기병상의 규모에 특히 국가시책중인 하나의 산부인과가 전국 최다 분만수를 자랑하는 공공의료기관의 분만 사업이 활성화 되어 있고, 최근에는 건강검진센터 및 재활의학과가 새롭게 중·개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부족하더라도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명실 공히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 경기도민과 포천시민을 섬기는 병원, 환자분을 잘 모시고 병들고 가난한 이웃, 소외된 가족들에게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천병원의 경영자로서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막중한 책임을 느끼며 지역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약속드립니다.
전 직원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병원을 찾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감동과 사랑을 드리는 포천 병원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