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근원이시며 병든자를 낫게 하시고 고통 중에 있는 자를 위로하시고 축복해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치유하며 새로운 삶의 희망을 심기 위한 저희 수도회의 사도직 수행을 통해 육신질병을 치유함은 물론 영혼구령에 전심전력하고 한 영혼을 온 천하보다 소중하게 여기시는 주님의 뜻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리를 갈망하며 구원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느님을 안내해 드리고자 매일 미사를 봉헌하고 있으며 봉성체는 물론 위급한 환자들을 위해 병자성사를 집전해드리며 그리스도를 알려 드리고자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50여명의 남녀 수도자들과 300여명의 의료진 및 간호사 등 저희 모든 천주성삼병원 가족들은 의술을 통해 인술을 실천하며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봉사하며 영혼구령에 더 큰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인류 구원을 위해 우리의 상처를 친히 지니고 우리의 고통을 몸소 체험하신 그리스도의 사랑과 아들의 십자가 고통을 치히 마음으로 오셨던 성모마리아께서 연민의 정으로 고통 중에 계시는 환자 여러분을 위로하여 주실 것 입니다.
특별함
-신설병원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병실들과 최첨단 의료장비의 구비 및 모든과에 전문의가 진료하는 병원
-최신의료기술(인공관절, 치환술, 미세현미경수술)
-환자안전을 위한 무균, 청정시스템운영
-재활센터 입원과 치료를 한 층에서 동시에 운영
위치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3190 (신매동, 천주성삼병원) 전화 : 053-79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