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74년 혜민병원은 산부인과로 개원한 이래 눈부신 발전을 거듭한 결과 현재의 건실한 종합병원으로서 기반을 탄탄히 다져왔습니다. 이는 개원이후 서울 동부지역 거점병원으로서 지역 주민 중심의 병원운영이란 경영방침 아래, 중증외상과 시간을 다투는 응급환자의 신속한 진료시스템을 바탕으로 혜민병원의 우수한 의술과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였습니다.
혜민병원은 우수한 의료서비스 제공과 함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확대하여 보다 큰 행복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개원 후 지금까지 지속해왔던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및 독거노인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사업을 보다 활발히 하고, 새로운 지역사회 나눔 활동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지역주민의 행복지킴이’가 되도록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혜민병원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러분의 신뢰와 애정 덕분입니다.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환자중심의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의술에 대한 연구와 지역사회 발전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여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으며 몸이 아파 고통을 받는 환자분들에게 신체의 치유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보듬어줄 수 있도록 사람을 위하는 따뜻한 혜민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