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1년에 문을 연 대전을지대학교병원은 차별화된 의료 노하우로 지역 의료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보건복지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각 기관에서 발표하는 전문 진료 평가에서 최상위권의 진료 실적을 보이며 의료계는 물론 지역민들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중증외상환자의 생명을 지키는 대전 지역 유일 권역외상센터와 고위험 신생아를 돌보는 신생아 집중치료 지역센터 등을 운영하며 의료의 질 향상은 물론 수도권과 지역 간의 의료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단에서 수술, 치료까지 원스톱 의료를 지향하는 암센터와 건강증진센터는 증축을 통해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로봇수술센터 등 각종 전문 센터와 특수 클리닉, 그리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베테랑 의료진들이 여러분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오늘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신도 을지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으로 치료하며,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함
-로봇수술 최초/ 최다 시행병원
-대전/충청 지역 종합병원 중 수술비 가장 저렴
-뇌졸중 집중치료실 운영
-2021 폐렴/정신건강 입원영역/유방암/위암/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 평가 1등급
-2020 중환자실/관상동맥우회술/급성기뇌졸중/대장암/폐암/마취/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 평가 1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