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부터 병원의 성과는 그 첫번째가 진단율과 치유율을 높이는 것이라는 목표아래 주요 진단 장비를 최고의 장비로 교체하는 노력을 해왔으며 직원(특히 의료종사자)들이 환자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직무의 충실도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2010년에서 2012년까지 발표된 국가 암검진 사업에서 위암을 진단한 비율이 전국 평균(0.15%)의 3배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호발 암들을 조기 에 더 많이 진단할 수 있도록 좋은 진단 장비와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암진단 강화와 함께 혈관질환의 정확한 진단이 병원의 경영 이념을 달성하기 위한 또 하나의 핵심적 과제입니다. 이 부분을 강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역최초로 심장 전문의를 초빙하여 지역민께 심장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좀 더 공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질병 치료를 잘하는 병원으로서의 기능강화입니다. 내과, 정형외과부터 전문분야를 강화하여 지역민이 처음부터 올바른 치료를 받도록 할 것입니다. 분과 전문의(예 심장 순환기 내과, 정형외과 무릎, 고관절분과) 강화는 지역민들에게 더 정확한 치료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는 의료 서비스를 더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내과, 소아과부터 진료시간을 늘려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응급실 야간과 휴일에 항시 전문의가 진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