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개원이래 무안종합병원을 성장시킨 모태는 이‘지역사회’이며 우리를 성장시킨 주역은 지역주민입니다.
인간중심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편안하고 친절한 병원으로서 지역사회 환자들에게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고자 최신시설과 우수한 전문 의료인력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만족이나 나만의 이기심을 버리고 지역주민에게 진정으로 봉사하며, 전 직원의 친절교육을 통한 보다 더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료의 선도기관으로 그 역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으뜸 목표인 환자에 대한 사랑과 봉사는 앞으로도 결코 변질되지 않고 지속될 것이며 진료의 질적 우위를 소유하는 무안종합병원의 노력은 부단히 계속될 것입니다.
아울러 고가의 최신의 의료장비 MRI, C/T 등을 지속적으로 보강하면서 리모델링을 통한 쾌적한 의료환경 조성, 최고의 시설과 장비로 진료를 하고있는 중환자실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의료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신 개념의 모자진료센터,내시경센터, 외래진료실, 무균 개념의 중앙수술실 등 병원의 단순진료차원을 넘어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의료환경 개선을 도모하였습니다.
또한 서울아산병원, 조선대학교병원과 상호 교차진료 및 수술을 통한 의료서비스를 실시, 양질의 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무안종합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