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6년에 설립한 갑을장유병원은 이제 새로운 도약을 맞이하였습니다. 섬유, 철강, 건설, 자동차부품 등 우리나라 산업 발전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갑을 그룹이 갑을의료재단을 설립하여 김해시 장유 지역의 유일한 종합병원인 갑을장유병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장유 지역 의료의 산실로서 의학발전과 지역 주민의 건강을 수호해 온 갑을장유병원은 여러분들이 더 믿고 찾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은 혼신의 힘을 다 바칠 것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의술과 최선의 서비스로 기존의 병원 시스템을 새로운 환경으로 변화시켜 여러분에게 한발 앞서 다가서고 있습니다. 기존의 척추 관절센터를 비롯하여 내시경센터, 소아청소년진료센터는 축적된 우수한 의료수준을 바탕으로 환자 진료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는 독립된 종합검진센터, 일반검진센터, 이비인후과센터, 인공신장센터와 장유지역 유일한 응급의료센터를 개설하여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병원“이라는 ‘2030 비전’을 선포하고 환자가 중심이 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고 수준의 장비를 도입하고, 우수한 의료진을 확보하며, 모든 진료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주민의 병원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장유, 김해 뿐 아니라 경남 지역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게 될 갑을장유병원은 여러분의 병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