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장흥종합병원은 1988년 8월 6일부터 의료 취약지역인 이곳 장흥에 자리를 잡고 장흥군민과 인근 지역민들을 위한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개원 당시 저희 병원의 사정이 그리 순탄치 만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우뚝 섰습니다. 이것은 모두다 장흥군민과 인근 지역주민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 덕분입니다. 또, 그동안 저회 병원을 거쳐 간 많은 임직원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이기도 합니다.
현재 장흥종합병원은'환자 중심의 열린 병원'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병원 쇄신에 혼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쾌적한 의료 환경을 위하여 내, 외부시설을 개보수하고 있으며、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첨단 의료장비를 새롭게 도입하여 기동 중에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높은 의료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우수한 의료 인력의 확충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희 병원은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기치를 병원 이념으로 삼아 신속하고 편리하고、정확한 진료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초심을 잃지 않고 전 직원이 혼신의 힘을 다해 따뜻한 마음으로, 조건 없는 사랑으로 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여러분의 기대와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