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월 11일 개원 아래 꾸준한 발전을 한 결과 지금은 15개과 26명의 전문의를 갖춘 명실상부 지역의 의료기관으로써 내시경센터, 심혈관센터, 복강경, 뇌신경, 관절, 척추, 재활, 인공신장, 종합검진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T, MRI, 초음파 등의 의료장비를 새로운 장비로 교체하여 전문화된 양질의 진료를 제공함으로써 각 분야의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5년 재활병동과 성인 및 소아전문재활치료실을 두루 갖춘 재활센터와 만성신부전 환자들을 위한 인공신장센터를 신축하여 저희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이 더욱 편안하고 좋은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의료진과 직원들은 연구와 교육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건강강좌 및 의료상담, 의료지원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의료혜택이 취약한 고려인 마을과 외국인 근로자, 새터민들을 위해 의료지원 및 자원봉사등 지역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실천한 결과 2020년 3월에는 "광주 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 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신가병원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이며, 신뢰하는 의료기관으로 감동을 통해 매우 만족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