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목포기독병원은 지역의료발전을 선도하여 고객의 신뢰를 받는 병원이 되고자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목포기독병원은 고객 및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와 맞서 싸우는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3주기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환자의 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에 대한 최고의 시스템을 갖춘 의료기관임 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습니다.
2021년 辛丑年 성실과 근면, 끈기를 상징하는 흰 소의 해, 경험해보지 못한 세계적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시련이 있는 가운데서도 나름대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내온 지난해의 성과를기반으로 2021년은 큰 도약을 이루어내는 한 해로 삼아야 할 것이며, 이를 성취하기 위하여 2가지 목표를 가지고 운영해 나아갈 것입니다.
첫째, 소통과 공감을 통한 직원 만족도 향상 둘째, 진료역량 증대를 통한 병원 수익 증대
2021년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한국사회 전반에 걸친 경제적 침체기로 병원계가 힘든 한해가 되겠지만 목포기독병원 전직원은 힘을 합쳐 도약의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뛰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고객 및 지역민께 보답하겠습니다.
"NO PAINS, NO GAINS" "시련과 역경 없이는, 맛있는 열매와 결실을 얻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