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한양병원은 2009년 3월 4일 경기북부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써 밤에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이 와도 외지로 나갈 걱정을 하지 않게 하는 병원이 되겠다는 꿈과 함께 문을 열었습니다. 남양주한양병원은 20개 진료과와 우수한 의료진 및 남양주 지역 최초 지역응급의료센터로, 가까운 전문병원이 생명을 살린다는 사명감으로 지역 내 유일한 심·혈관센터를 비롯하여 다양한 전문 진료 센터를 갖추고 “심신 건강”, “인본 사랑”, “공헌 봉사”란 미션을 실현시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왔습니다. 그 결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여 믿고 찾아주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남양주한양병원은 환자의 안전과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의 모든 프로세스를 철저히 환자 입장에서 점검하고 개선하여 환자중심의 품격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양주한양병원은 앞으로도 남양주 지역에서 대학병원과 비교해도 선택하는 병원, 남양주 주민 누구에게나 가장 신뢰받는 병원, 언제나 환자만을 생각하는 병원, 늘 변화하는 병원, 다시 찾아오고 싶은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별함
-전국최초 응급진료 우수협력 지정
-남양주 최대 종합병원
-서울아산병원과 응급진료 우수협력 체결
위치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 47-55 (오남읍) 전화 : 031-5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