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호가 내려다보이는 천혜의 아름다운 전경 위에 자리잡은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은 지난 2003년 개원한 양·한방 협진병원으로 17년간 해외환자 연인원 약 25만 명을 유치한 국내최초 국제병원입니다.
우리병원은 2019년 병원 명칭을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HJ는 효정(孝情)의 약칭으로 H(효)는 자녀가 부모를 위하는 사랑, J(정)은 부모가 자녀를 아끼고 사랑하는 의미이며, 매그놀리아(목련)는 숭고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은 부모가 자녀를 아끼는 마음과, 자녀가 부모를 위하는 숭고한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의료기관이 되겠다는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또한,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은 ‘홀리스틱 메디슨으로 치유와 휴식을 제공하는 글로벌 의료기관’으로서 현재 내과 3개과, 일반외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산부인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정형외과 2개과,, 이비인후과, 신경과, 응급의학과, 치과 등 양방 16개과와 한방 2개과를 운영 중이며,
아울러 암 전문특화진료센터인 통일의학센터, 암온열치료, 고관절크리닉센터, 첨단의학센터, 프리미엄종합검진센터, 재활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은 임직원들과 함께 국내 최초 국제병원으로의 축적된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숭고한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자, 참사랑 의술을 펼치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