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부평역사 앞에 위치한 부평내과는 1998년 개원이래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료장비와 시설 등을 계속 확충하여 왔으며 현재는 내과 전문의 5명과 숙련된 30명의 직원이 성심을 다해 내과 진료와 건강검진 클리닉을 운영 중 입니다.
특히, 소화기(위,대장), 심혈관(고혈압,동맥경화), 신장(만성신부전,혈뇨,단백뇨), 갑상선(흡인세포 조직검사), 호흡기(알레르기, 천식, 만성폐쇄성기관지염), 내분비(당뇨,고지혈증) 등의 내과 분야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부설로 인공신장실(혈액투석실), 종합검진클리닉 등의 내과 분야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부평내과에서의 사회봉사를 위해 치매노인 요양시설의 진료봉사와 외국인근로자 진료 봉사를 하고 있으며, 의료선교를 위해 매년 여러 각국으로 단기 의료선교를 나가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한국에 입국한 선교사들에 대한 검진을 담당하고 있으며, 의료보험이 없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본원에서 진료를 받을 때 50%의 의료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변하는 의학의 지식과 새로운 치료를 진료에 적용하면서 고개의 만족을 위해 부평내과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평내과는 환자분들의 치료를 위해 진료를 하고자 합니다.